티스토리 뷰

반응형

도쿄 시부야 레드락 스테이크동


도쿄 시부야에는 유명한 가게가 많다 이번에는 일본인친구가 (내랑비슷하게 맛집 먹고 돌아다니는거 좋아함) 아는 가게가 있다고 해서 같이 가봤다 역시 유명한지 한국말이 들린다 한국사람들은 맛집을 정말로 많이 아는것 같다 내 일본인 친구는 규카츠도 안먹어봤다고 했다 일본사람이 일본음식을 더 모르고 외국인이 일본음식을 더 잘 아는 아이러니한 현상이 있다 ㅎㅎ

어쨌든 나는 친구와 함께 하라주쿠에 갔다 하라주쿠
가게앞에는 수많은 사람이 기다리고 있었다 
나도 그중에 한명이였다 날씨가 더운 여름이라서 그런지 기다리는것이 힘들었다
다리가 아파서 길가에 있는 약간 볼록 튀어나온 쇠봉이있는데 거기에 앉아가면서 기다렸다
기다리면서 느낀생각 내가 이렇게 기다렸는데 맛있어야 된다
기다리는 한국사람이 많았다 어떤 맛집이든 그렇지만 한국사람이 많은가게는
보통맛있는 가게이다 한국사람이 어떤 나라사람보다
맛집에 빠삭한것같았다​

시간이 지나고 가게에 입장하게 되었다 가게앞에 티켓을사는곳이 있다
그곳에서 티켓을 사고 조금기다리면 점원이 안내를 해 준다 가게안은 보통정도로 컸다
나랑 친구는 가장 안쪽의 자리를 배정받았다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다 이날 손님이 꽤 많았다

가게 안은 적당히 컸고 꽤 사람이 들어갈수있었다 
가게 회전율이 빠른것도 느린것도 아닌가게였다 

가게 종업원이 왔다 가게에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그중에서 
친구는 로스트비프동을 주문하였고
나는 스테이크동을 주문하였다
친구가 허락해서 사진도 찍었다

밑이 친구가 시킨 로스트비프동이다 

사실 로스트비프동은 안먹어봐서 모르겠다

밑이 내가 시킨 스테이크통이다 
스테이크동을 주문할때 정말로 기대했었는데 먹어본후기로서는
하지만 스테이크동은 솔직히 말해 좀 별로였다 그렇게 맛있지 않았다
그냥 퍽퍽한 고기맛이였다 고기가 부드러운 고기가 아니였다
뭔가싱겁기도 하고 맛있는고기도 아니고 

차라리 모토무라 규카츠의 고기가 더 맛있다 

스테이크동 


뭔가 스테이크동 사진이뻐보인다고 주문하지마세요 그냥 밍밍한 고기맛이에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전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차라리 로스트비프동을 주문하시는게 나을거에요

이번에 가게에 가서 느낀점 하나 
다음에 만약 간다면 로스트비프동을 주문해야겠다 

 

https://www.google.com/maps/search/?api=1&query=%EB%A0%88%EB%93%9C%EB%9D%BD%20%ED%95%98%EB%9D%BC%EC%A3%BC%EC%BF%A0%EC%A0%90&query_place_id=ChIJSy-vN6OMGGARu0U2mh7bkEE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