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주쿠 시오라면 맛집 호우센카 風仙化 방문기


오늘도 신주쿠에 들렀다 신주쿠에는 밥을 먹으러 자주 들리는데
오늘은 신주쿠에서 점심은 모토무라 규카츠를 먹고 저녁을 뭐를 먹을까?
하면서 고민하면서 스타벅스에 있었다 그러다가 마침 생각난 가게가 있어서
이렇게 오게 되었다 이 가게는 아는 일본인 친구가 소개해준 가게로
아직 한국인 블로그 포스팅이 없는 그런가게이다
왜 맛있는데 아직 포스팅이 없을까 ?? 분명히 
미래에는 많은 포스팅이 생길것이다 

가게는 신주쿠에 있는데
맛있는 가게여서 소개하려고 한다

이 가게가 맛있는지를 구체적인 수치로 
알아보기위해서
타베로그 홈페이지를 참고하였다

현재 타베로그 3.68을 기록하고 있는 가게이다
TOP 5000등안에드는 맛집이다

타베로그 3.0이 넘어가면 맛있다고 보면되는가게이다 

https://tabelog.com/tokyo/A1304/A130401/13224521/

 

らぁ麺 鳳仙花 (新宿西口/ラーメン)

★★★☆☆3.68 ■“金目鯛”の旨味が押し寄せるスープは圧巻!ラーメンの後にはサラリと入る“金目鯛茶漬け”で〆 ■予算(夜):¥1,000~¥1,999

tabelog.com

 

가게 입구에는 이렇게 크게 風仙化라고 적혀있는 간판이 있다
그 간판이 있으면 맞게 제대로 찾아온것이다
가게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시작해서 밤 23시30분에 문을닫는다

 

​먼저 식당안에 들어가면 식권자판기가 있다
그곳에서 돈을 넣어 티켓을 사서 라면을 먹는 형식이다
이 라면의 가격은 800엔에 형성되어있다
그렇게 까지 비싸지 않은 편이다 
나는 이번에 가서 라면만 먹었다

 

주문한 라면의 모습이다
사실 이것만 보면 잘 모른다
진짜 직접가서 먹어봐야지 그 맛을
알수가 있다

국물이 맑은것이 특징인 라면이다 


라면안의 속재료는 너무나도 맛있었다
위에는 생선인가? 뭔지 모르겠다
국물이 정말로 맛있었다

라면위에는 생선하고 파하고 양파가 올려져있다 ​

앞에 간판에는 이 라면에대해서 설명이 적혀있다
스프는 어떻고 면은 어떻고 등등이 적혀져있다 

 

종합적으로 정말로 맛있는 가게였다
한국사람들이 이치란이치란 하면서 유명한 라면가게인것은
잘 알고 있는데 이런가게도 꼭 가봤으면 한다
아마 미래에는 포스팅 글이 올라오지 않을까 싶다
일본에 사는 사람들이면 이 가게를 추천한다

아 평일 저녁에 갔었는데 
그렇게 대기시간은없었고 
바로먹을수있었다 

가게내부의 자리는 15자리정도?
있고 라면집이니 혼자앉는자리로 되어있다 

오늘 포스팅 끝

위치는 이곳에 위치하고 있다 신주쿠역에서 그렇게 까지
멀지않는 장소에 위치하고 있다 

https://www.google.com/maps/search/?api=1&query=Housenka&query_place_id=ChIJ0TReM8KNGGARwJ6VHU1gOpM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