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주쿠 루미네이스트 스페인요리 파에리아 후기 


오늘은 신주쿠에 들린점 저녁을 먹으러 신주쿠 동쪽 출구 근처에 있는

루미네에 있는 레스토랑에 들렀다 신주쿠역 동쪽출구를 나와서 

경찰서 있는곳을 오른쪽으로 돌아서 앞으로 쭉가면 

엘리베이터가있는데 그곳의 7층인가? 레스토랑 코너가있다

https://www.potomak.co.jp/shop/1013/

 

パエリアン・ピーシーズ | SHOP | POTOMAK CO.,LTD

パエリアン・ピーシーズの店舗情報です。

www.potomak.co.jp

신주쿠 루미네의 레스토랑에는 여러종류의 가게가 있는데

그중에서 파에리아가 눈에 띄여서 먹어보았다

물론 정말로 맛있는 가게가 많음으로 뭐 먹을지 모르겠다

하면 신주쿠 루미네 이스트에 가보는것을 추천한다 

 

여기에서 먹어보기전에는

파에리아가 어떤 요리인지조차 몰랐던 요리였다 

먹어보고 나서 엄청 신기했다 이런 요리가 있구나 하고 맛있었따

파에리아는 간단하게 말하자면 스페인요리인데 밥을 우유같은스프?를

넣어서 먹는 요리이다 죽도 아닌 간이 되어있는 밥위에 각종 치킨이나

아보카도 등등이 올려져 있는 음식을 말한다 그냥 직접 사진을 보면 이해하기쉬울것이다 

 

가게위치는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앞으로 가면 조금만 가면 보이는 가게이다

한국요리점 밥상의 맞은편에 가게가 있다 

 

가게에 입장을 해서 잠깐 기다리고 주문을 했다

대기시간은 그렇게 많이 대기하는 가게는 아니였다

 

가게가 뚫려있어서 밖에서 가게 내부가 다 보인다 

화장실같은거는 가게내부에 있는것이 아니라 밖에 나가서 왼쪽으로 돌면

화장실이 있다 점원에게 말하고 가면 된다

 

가게에 처음입장하면 물을 주고 메뉴판을 받았다

나는 항상가서 주문하는 메뉴가 있는데

 

치킨 아보카도 파에리아를 주문했었다

다른메뉴도 맛있겠지만 나에게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다

보통가격대는 1300엔대정도였던걸로 기억한다

주문하고 조금 시간이 지나면 음식이 나온다

먹을때 따뜻하게 먹으라고 밑에 양초를 넣어준다

리조뜨로 적당히 먹고싶은만큼 우유를 부어서 먹으면 된다

저기 사진에 있는 달걀을 풀어서 먹으면되는데

정말로 맛있다 또 먹고 싶네

 

 

파에리아 메뉴는 세트메뉴로 시켰다 단품만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세트는 가격이 있는 편이라서 단품으로 하면 조금 절약할수있다 

나는 그래도 이번에 맛있게 먹고 싶어서 세트로 주문하엿다 

세트로 주문하면 이렇게 샐러드하고 나쵸? 비슷한 과자를 함께준다

나쵸도 스페인요리였나....? 아무튼 잘 모르겠다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는 가게였다

가격 조금차이는 있지만 한 1300엔정도 나왔다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이 외에도 각종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다 

나는 주문하지 않았지만 옆의 테이블에서는 주문해서 

먹는것을 보았다

 

​가게정보이다 

위치 東京都新宿区新宿3-38-1 ルミネエスト新宿店 7F

03-6457-8635

11:00〜22:30

不定休(施設に準ずる)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