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오쿠보 고쌈냉면에가서 감자탕먹기 

 

이번에 친한누나와 신오쿠보에 감자탕을 먹으러 왔다 감자탕집을 찾고 있었는데 

사실 아는가게가 별로 없고 어디가 맛있는지 알수가 없었다 그래서 예전에 지나가다간 봤던 고쌈냉면에서

감자탕메뉴가 있어서 고쌈냉면에서 감자탕을 시켜 먹었다 냉면집에서 감자탕이라니 ㅋㅋㅋㅋ

가격은 2500엔정도했다 중 사이즈에 대는 3천엔대 중반정도했었다 

여기에 공기밥은 따로 2개 주문하였다 감자탕은 다 익혀서 요리가 나온다 맛있었다

카드결제는 참고로 2500엔이상 부터 가능했었다 감자탕이 주문하고 익혀서 나오는지 한 30분정도걸렸다

맛은 맛있었고 양도 적당했다 예전에 모 신오쿠보감자탕 가게에 가서 먹었는데 양도적고 비싸서 실망했던기억이 난다

고쌈냉면은 개인적으로 냉면도 맛있고 감자탕도 맛있었다 

면이 근데 인기가 많은지 입구에서도 많이 기다렸어서 갈때 기다리는 시간 생각하시고가시는게 좋을것같아요참고로 고쌈냉면은 냉면전문집인만큼 냉면이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육쌈냉면보다 더 좋아함 위치는 여기에 있어요

간단하게 신오쿠보 백종원씨가 운영하시는 본가? 아시면 거기 바로 옆에 있어요

 

 

비어드 파파 슈크림빵 전문점 가게

비어드 파파는 일본에서 내가 정말로 좋아하는 슈크림 맛집이다 한국이라면 서울에 가면 서울역 입구에 있는것이 비어드파파 슈크림빵 가게이다 단지 서울역에는 일본보다 가격이 더 비싸다 일본가게이기 때문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슈크림빵을 너무 좋아한다근데 달아서 너무 많이 먹으면 물리니까 참고바란다

오늘은 밖에 외출했는 김에 비어드파파를 먹으려고 나섰다 비어드 파파는 체인점이라서 도쿄의 여러곳에서 발견할수가 있다 여기는 비어드 파파의 홈페이지 사이트이다 참고하길 바란다

비어드 파파에는 정말로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역시 메인메뉴인 슈크림빵을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어떤 가게이든 메인메뉴가 제일 맛있다 현재 가격은 170엔에 세금포함으로 팔고있다 
사이드 메뉴인 쿠키슈도 개인적으로 추천하는편이다 

도쿄에 여러곳에 체인점점포가 있는데 예를 들어서 내가 갔던곳은 도쿄의 하시모토라는 역에 있는 비어드파파였다 
하시모토역 비어드 파파는 하시모토역에서 바로 개찰구를 나오면 보이는곳이다 개찰구를 나와서 왼쪽으로 계단을 내려가면 비어드파파가 나온다 밑에 소개하는 상품은 넛츠라고 기간한정상품이다 가격은 200엔이다 

이번에 비어드파파에가서 넛츠라는 제품을 사서 먹었다 넛츠는 일반 슈크림빵보다 훨씬 바삭바삭한 과자같은
느낌인데 안에는 슈크림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이것은 기간한정이기에 자주나오지 않으므로 꼭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다 

맛은 예상한대로 정말로 맛있었다 나중에 들르게 되면 또 먹겠다고 다짐했다 참고로 비어드파파는 차가운 
상태로 보관되기 때문에 포장해갈때 드라이아이스를 넣어준다 그래서 어느정도 멀리가더라도 차가운상태로
슈크림을 먹을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 될수 있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먹을수 있는 장소가 없어서 서서먹던지 
아니면 집에가져와서 먹어야 된다는 점이 있을수 있다 뭐 그정도이고 맛도 가격도 훌륭한 디저트카페이다
꼭 추천한다 

그리고 비어드 파파는 포인트 카드제도도 있어서 한번300엔이상먹을때 스탬프를 1개씩 찍어준다
그리고 그 스탬프가 5개가 모일때 슈크림을 하나로 무료로 준다 



도쿄 전국에 매장이 있지만 야마노테센 안이라고 하면 아키하바라에 비어드파파가 있다 여기에 가보는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