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OYKO LIFE 일본의 텐동 체인점 텐야 후기


일본에는 음식이 텐통이 유명한데 여러가지 유명 텐동 체인점이 있다 그 중에서 나는 텐야에 갔었다
텐야는てんや 일본의 유명 튀김덮밥 전문 체인점이다 그냥 주변에서 쉽게 볼수 있다 

도쿄에는 수많은 곳이 분포하고 있다 길가다가 이런 노란색? 비슷한 간판을 보면 텐야라고 

보면된다 밑은 텐야의 홈페이지 사이트이다 

친구와 텐동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한번씩 쿠폰도 뿌린다고하니

뭐 예를들어서 새우튀김 하나 무료 이런것이니 참고하기를 바란다 

 

http://www.tenya.co.jp/

 

天丼てんや

お値打ち価格で天丼を提供する「天丼てんや」のオフィシャルホームページ。高品質の天丼・天ぷらをお求めやすい価格でご提供します。

www.tenya.co.jp

 

텐동의 사진과 가격 현재 540엔에 팔고 있다 

안에는 새우 오징어 생선 호박 등등이 들어가있다

나는 버섯들어간 것을 않좋아 하기에 이걸로 주문하였다 

 

 

텐야의 주요 메뉴는 이거 이며 가격은 540엔이다 된장국도 같이 준다
나름 바삭바삭해서 맛있다 

 

메뉴별로 다르겠지만 여기에 소바까지 추가하면 약 800엔? 그정도가된다

그런데 소바까지 먹는것이 뭔가 속이 깔끔한 느낌이라서 기분이 좋다

 

여기에 팁을 알려주자면 다이콘 오로시 라고 무를 추가해서 먹도록 하자 

정말로 입맛이 좋고  텐동의 느끼함을 덜느낄수가있어서 꼭 추천한다 

 

참고로 시금치는 시키지말자 정말 맛없었다  (실패담)

각종 튀김도 추가해서 주문할수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그렇게 맛있는것도 맛없는것도 아닌 맛이다 앞서 소개했던 에비노야하고 비슷한 정도의 맛있는 정도 이다

굳이 비교하자고 하면 에비노야?가 아주조금더 맛있는거 같다 뭐 둘다 비슷한정도의 맛이다 

최근에 맛있는 텐동을 발견못해서맛있다고는 말을 못하겠다

기대하고 갔던 카네코한노스케도 그렇게 맛있지가 않았다

뭐 미슐랭 텐동은 다르려나 어쨌든 

그냥 배고플때 먹을께 없을때 사 먹으면 좋을듯한 음식점이다

일본여행왔다면 한번 들러보도록 하자 

그래도 처음에 먹어보면 맛있기는 하다

하지만 튀김음식이나 기름진 음식이라는게

자꾸 먹으면 먹을수록 물리는 음식이다 

건강에도 않좋고 

 

 

여담 ++

 

나는 이날 가족과 함께 텐동을 먹으러 갔다 

이날은 가족이 일본에 놀러온날이였는데 날씨가 정말로 더웠다 

그때 무엇을 먹을지 몰라서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마침 앞에 내가 아는 체인점이 있어서 이 가게로 들어왔다

 

부모님은 개인적으로 튀김을 느끼해 하셨다 아무래도 연세가 있으신분들에게는

안맞는 음식인거 같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일본 라면도 별로 않좋아하셨고

 

일본에 여행왔을때 여러곳을 놀러갔다 그때에 아버지께서 가장 좋아했던 음식은

일본의 도시락이였다 벤또라고 하는데 학창시절의 기억이 많이 나나보다 

아버지께서는 한번씩 내벤또 니까무라상 ㅋㅋ 하면서 나의 도시락을 당신이 먹었니?

라는 이야기도 한다 

 

어쨌든 가족을 데리고 오는것은 개인적으로 비추한다 느끼하기 때문이다

부모님은 해산물을 좋아하시기에 스시나 해산물덮밥집에 데려가면 좋아하실듯하다 

이것은 나의 의견이다 아니면 일본가정식이나 그런것도 괜찮은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