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의 해산물덮밥 추천 맛집 코메라쿠 


 

오늘은 해산물덮밥을 먹으러 코메라쿠에(こめらく) 왔다 코메라쿠는 일본의 해산물덮밥 체인점이다 
하지만 해산물덮밥 체인점이라고 하면 이소마루스이산이나 이런것들이 유명하고 코메라쿠는
사람들에게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은 가게라 오늘 소개해주기 위해서 포스팅을 한다 

먼저 코메라쿠 구루나비의 사이트를 보자

 

ぐるなび - こめらく 贅沢な、お茶漬け日和。 メニュー:おひつ飯

こめらく 贅沢な、お茶漬け日和。(東京都/JR新宿駅、お茶漬け専門店)のメニュー情報(おひつ飯)です。ぐるなびなら詳細なメニューの情報や地図など、「こめらく 贅沢な、お茶漬け日和。」の情報が満載です。かつおぶし香る特製おだしが自慢のお茶漬け屋さん♪ 一風変わったお茶漬けはインスタ映え間違えなし☆,こめらく 贅沢な、お茶漬け日和。のウリ:新宿,ルミネエスト,お茶漬け

r.gnavi.co.jp

코메라쿠에는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대략적으로 1000엔~1500엔으로 예상하면된다 카드도 결제가능하며 자체 포인트카드도 있다 체인점이라 도쿄에 여러곳에 매장이 있지만 나는 이번에 요코하마역에 있는 코메라쿠에 갔다 

먼저 도쿄 요코하마역안에는 항상 사람이 넘친다 그리고 가게가 너무 많아서 솔직히 어떤 가게를 가야될지 모를때가 많다 나도 괜찮은 맛집을 못 찾아서 어디에 갈지 고민을 했던 적이 많았다 그때 친구 소개로 이 가게를 알게 되었다

이 밑의 사진이 코메라쿠 해산물 덮밥 가게의 사진이다 
밑에 주문한것은 네기토로덮밥에 오른쪽에 아보카도를 추가한 요리이다 나는 항상먹을때 이렇게 먹는다 
개인적으로 이 메뉴가 제일맛있었다 

네기토로덮밥

먹을때 계란노른자를 터드려서 먹으면 정말로 맛있다 안에는 파와 단무지도 함께들어가 있다 밑에가 확대사진 이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않은 편이라 나는 이 가게를 자주이용하곤한다 그리고 옆에는 가츠오부시와
오챠즈케(회덮밥에 차를 넣어서 먹는방식)에 필요한 가츠오부시도 마련되어 있어서 더욱더 맛있게 먹을수가 있다 
일본에 무료 리필은 잘 없지만 여기의 간장같은거는 무료로 리필이 가능하다 

여러가지 점포가 있겠지만 내가 갔던 요코하마의 코메라쿠는 그렇게까지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먹을수가있었다
요코하마점의 점포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지만 대략적으로 15명정도는 들어갈수 있는 정도 였다
일요일 점심시간에 갔을때의 기준이다 대략적으로 1시정도에 갔었고 그렇게 오래기다리지 않았다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