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도쿄 신오쿠보 삼겹살 맛집 요푸노 시오부타야키


더보기


일본인 친구에게 한국요리를 소개해주려고 신오쿠보에 데리고 왔다 
일본인친구를 데려올때 주의할점이 있다면 절때 매운음식은 데리고 가면 안된다는것이다 일본사람이 선천적으로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것 같았다 

오늘은 일본 도쿄 신오쿠보에 왔다 신오쿠보에서 이번에 알게된 새로운친구와 함께 밥을 먹기로 하였다 친구와 함께 신오쿠보를 둘러보면서 어떤 가게에 갈까 생각을 했었다 그렇게 생각을하다가 결정난것이 자 삼겹살을 먹으러 가자였다 
그래서 내가 예전에 알던가게인 요푸노시오부타야키에 데리고 왔다 

이 가게는 총 3번 와봤는데 대학교 친구를 데리고 왔었다 그때에 대학교 친구들이 너무나도 좋아했던
가게였다 그래서 더욱더 추천하는 가게이다 
그때는 런치세트를 주문했었다 ABC 세트중에 b세트 2030엔이였다
지금은세금이 올라서 더 비쌀것이다 
이때가 세금 8퍼센트였을때니 참고하기를 바란다

아마 사장님은 한국분이신것 같았다 예약자명에 한국어로 
이름을 적어두니 한국어로 대답해 주셨다 


https://tabelog.com/tokyo/A1304/A130404/13179091/

 

ヨプの王豚塩焼 熟成肉専門店 新大久保本店 (新大久保/韓国料理)

★★★☆☆3.46 ■【新大久保駅3分】多数のメディア取材を受けた話題の韓国料理店◎絶品!熟成サムギョプサル♪ ■予算(夜):¥3,000~¥3,999

tabelog.com

사이트주소는 여기이다 이 가게는 현재 타베로그 3.46의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가게이다 
개인적으로 이 가게에 방문할때에는 평일 낮시간대를 추천한다 왜냐하면 낮 시간대가 가격이 싸기 때문이다
가게 위치는 신오쿠보역에서 조금 더 가까운편이다  



http://yopu.co.jp/

 

熟成肉専門店 ヨプの王豚塩焼

MESSAGE ヨプの王豚塩焼へようこそ!! 当店は最高の熟成サムギョプサル専門店です。サムギョプサルの概念を覆す…韓国の今を堪能!

yopu.co.jp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가격정보이다 여러가지 세트가 있는데 A세트 B세트 C세트 이렇게 나뉘어져 있다
나는 이번에 B세트를 주문하였다 참고로 가격은 세금불포함 가격이다 

오른쪽에 삼겹살이 나왔다
삼겹살은 숙성된고기라서 그런지 일반 마트에서 파는 삼겹살보다 간이 잘 배어있는것이 특징이다 

친구는 너무 좋아했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왔고 너무 맛있었고 친구도 좋아했다  여기에 킬링포인트라고 하면 명이나물이다 나물이랑 삼겹살을 같이 싸 먹으면 너무나도 맛있다 무쌈이랑 삼겹살을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다 소금에 찍어먹어도 맛있다 이번에 시킨것은 런치에 세금포함해서 2030엔이 가격으로 나왔다  다만 양은 조금 아쉬웠다 많은 편은 아니고 조금 부족한 편이였다 

참고로 런치세트를 시켰기에 삼겹살에 찌게와 떡볶이 까지 같이 나와서 더 맛있게 먹을수가 있었다 
이 가게에 대해서 총평을 하자면 맛있다 꼭 추천한다 이다 단지 가격이 좀 나가는편이다 

참고로 위치는 여기에 위치하고 있다 찾아가실때구글맵을 참고하시길 바란다 

 

요푸노 오부타 시오야키

★★★★☆ · 한식당 · 1 Chome-16-21 Okubo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