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 도쿄 신오쿠보 굽네치킨 후기


 

 

여러분을들은 치킨을 먹을때 어떤 치킨을 좋아한하나요 일본에 살면서 느끼는것은 한국의 치킨이 너무 먹고 싶은데 먹을수가 없는다느점이였는데 사실 최근 몇년간 한국의 체인점들이 일본에 많이 들어와서 일본에서도 한국의 치킨을 많이 먹을수 있게 되었다 굽네치킨은 구운치킨이라서 기름이 적은것이 특징이다  

오늘은 그중에 하나인 굽네치킨에 대해서 설명하려고한다

 

GoobneJAPAN

子供から大人までクセになるおいしいさ ホールグレインマスタードとガーリック、スモークベークの特製ソースで誕生したグッネハニーメロー。 Continue Reading..

www.goobnejapan.jp

오늘은 신오쿠보에 굽네치킨을 먹으러 갔다 굽네치킨은 2곳이 있는데 신오쿠보쪽과 신주쿠쪽이 있다 세이부신주쿠선에 가까운 굽네치킨이 매장도 크고 회전이 빨라서 더 좋다

그러니 많이 기다리지 않고 먹으려면 세이부 신주쿠선쪽에 있는 굽네 치킨을 가자

신오쿠보쪽은 항상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는 경우가 많다 
현재 일본의 맛집 사이트 타베로그에서 굽네치킨은 3.26점을 차지하고 있다 타베로그에서 3점이 넘으면 나름 괜찮다는뜻이다 

 

グッネチキン 新大久保本店 (新大久保/韓国料理)

★★★☆☆3.29 ■韓国NO.1!ヘルシーな【グッネチキン】が新大久保上陸★激得!欲張りセット◇1,290円! ■予算(夜):¥2,000~¥2,999

tabelog.com

나는 이번에 세이부신주쿠선쪽의 굽네치킨에 갔을때에는 얼마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수가 있었다 ​내가 주문한것은
양념치킨+떡볶이세트를 주문하였다 주문한지 얼마지나지않아서 메뉴가 나왔고 맛있게 먹을수가 있었다

치즈에 찍어먹었더니 너무나 맛있었다 음식을 주문하여서 총대략 2000엔정도가 나왔고 2명이서 나누어서 천몇백엔
정도에 치킨을 먹을수가 있었다 대략적으로 한국보다 조금더 비싼수준이라고 생각하면된다 양은 많아서 다먹었더니 배가 불렀다 

굽네치킨

 

이곳은 굽네치킨의 인스타그램이다 내가 매장에 갔을때 인스타그램을 추가했더니 무료료 음료수를 받을수가 있었다
이런방법도 있다 그리고 결제는 신용카드도 가능하다 

https://www.instagram.com/goobne_japan/

개인적인 굽네치킨의 총평으로는 정말로 맛있었다 또 가야겠다고 생각했다 ​위치는 여기에 위치하고 있다 
가는방법은 2가지가있는데 신주쿠에서 가는방법과 신오쿠보에서 가는방법이 있다 신오쿠보쪽이 조금 더 가깝지만
신주쿠에서 가는것도 나쁘지 않다 신주쿠와 신오쿠보 사이에 가게가 위치하고 있다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