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동성로 만두 맛집]

대구 동성로 만두맛집 삼화만두 방문했던 후기


오늘 점심을 먹으려고 오늘도 동성로에 왔다

동성로에 와서 알라딘 중고서점에 책을 팔고

조그만한 용돈이 생겨서 기뻐서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오늘 점심에는 예전에 경찰공무원 준비했던

친구가 알려준 한 식당에 왔다

이름하여 삼화만두라는 식당이다

그냥 만두집인데 군만두가 정말로 맛있는 집이였다

밑에는 네이버 검색결과를참고하였다

만두의 가격대는 보통 5천원대이다

단지 이 만두만 먹으면 한끼 식사로는 약간

부족한 정도이니 참고하기를 바란다

가게앞에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광고이다 사실 만두집이지만

비빔밥 돌솥비빔밥 김치알밥 등등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나는 여기에 점심시간에 혼자서갔는데

혼자서도 먹기에 괜찮은것 같다

주문은 선불형식이다

 가게에 입장했더니 맨 먼저 국물과

단무지를 받았다 리필코너에 김치도 있던데

움직이기 귀찮아서 안먹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내가 주문한 메뉴는 비빔만두이다

가격은 5800원이다

왠지 그거가 제일 맛있어 보였다

역시 기대한 대로 정말 맛있었다

삼화만두라는 가게이름처럼

이 집은 만두가 정말로 맛있다

옆에는 깻잎하고 양배추가있는데

같이 먹으면 더욱더 맛있다

 

 

배달주문도 가능한듯하다 쫄면콤보하고

찐만두도 파는듯하니 다음에 도전해봐야겠다

만두는 정말로 맛있다 단지 만두만으로 배가 안차는게 약간 아쉽다

 

 위치는 여기에 있다

다음에 또 가보려고 한다

 

 

참고하면 좋을만한 글 ↓

 

대구 동성로 맛집 추천 개정 대백점 한국요리

대구에는 여러곳의 맛집이 있지만 나는 특히 이 가게를 좋아한다 ​ 개정은 한국음식점으로 대구 중구 동서로에 위치하고 있고 매일 11시부터 밤 9시30분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 처음에 가게에 들어가면 이렇게..

skybluetoky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