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울 잠실새내 돼지 김치구이 홀짝집


늘은 서울에 사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서 잠실에 들렀다 나는

잠실새내에 처음가봤는데 여기저기 맛있는 음식점이 정말로 많았다

지방출신이라서 서울지리는 잘 몰랐는데 이런곳도 있구나

들어가기전에 가게 입구에서 찍은 사진이다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고 음식을 먹을수가 있었다

가격은 9900원이였다 여기는 메뉴가격표이다

 

가게 앞 입구 사진은 이렇게 되어있다

 

먼저 가게에 들어가서 받은 라면

먼저 라면부터준다 

드디어 나온 돼지김치구이

 

마지막에는 마무리로

볶음밥도 넣어서 먹었다

 

결론 적당하게 맛있었다

나쁘지 않았다 

위치는 여기에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