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돈까스 식당] 대구 돈까스 식당 교동점 먹은 후기


오늘은 친구와 함께 식사를 하러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한 가게를 발견하였다
이 가게는 돈가스를 전문으로 하는 가게였다
처음이였기에 친구와 함께 호기심에
가게에 들어가보았다

먼저 밑에는 가게의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0시 30분이다
가격은 대략적으로 8000원대였고
친구는 연어 덮밥을 먹었기에
가격은 10000원이 나왔다

가게 입구에서 보이는 돈까스 식당의 모습이다
돼지 그림이 그려저 있는것이 인상깊다 

배달가능이라고 적혀있다
실제로 식사하는데 점심시간에
배달의 민족소리가 많이 들렸다
ㅋㅋ 배달의 민족입니다 ㅋㅋ

식당에서 들어가서 본 메뉴판이다
돈가스와 각종 덮밥류를 팔고있다
돈까스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 마늘 돈가스가
가장 많이 팔린다고 하여서
마늘 돈가스를 주문하였다

 마늘간장돈가스의 홍보사진이다

밑에는 내가 실제로 나온
마늘 간장 돈가스의 사진이다


전체적인 총평이나 결론을 말하자면
나는 다른메뉴를 안먹어봤기에 잘모른다
하지만 마늘 돈가스는 약간 아쉬웠다
홍보사진에 있는 토핑인 토마토와 샐러드
뒤에있는것이 없어서 홍보사진이랑
실제로 나온 음식이랑 약간 달랐다

그래도 음식은 먹을만했고 맛있었다
나쁘지 않았다 엄청맛있는것도 맛없는것도
아닌 그냥 보통의 맛이였다
다음에 갈까나? 잘 모르겠다 
위치는 여기에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