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역안 토스트] 토스트 카페 이순신 먹은후기


나는 한국에 올때마다 토스트는 꼭 먹고 간다
석봉토스트 등등 각종 토스트는
너무 맛있다 이번에는 대구역에 있는
토스트 카페 이순신에 토스트를 먹으러 갔다
이 때에는 저녁시간이였는데 꽤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토스트 카페 이순신이다 체인점인듯하다

https://lss1396.modoo.at/

 

[토스트카페이순신 - 홈]

토스트카페이순신

lss1396.modoo.at

토스트카페 이순신의 현재 토스트의 가격은
이러하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포장을 했더니 이런 봉지에
넣어주었다 토스트 카페 이순신
이라고 봉지앞에 적혀져있다 

나는 이번에 떡갈비 토스트를 주문하였다
주문한지 5분도 안되어서 만들어 주셨다
가격은 3300원이였다

 

먹어본후기로는 따뜻하고 맛있었다
그 자리에서 바로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집에 와서 먹었더니 약간 식어서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었다
결론적으로 나름 괜찮은 토스트였고
석봉토스트랑 비슷비슷하게
맛있는 토스트집인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