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칠성동 떡볶이 맛집] 대구 북구 신전떡볶이 본점


오늘은 배가 고프기에 신전떡볶이를
먹으러 왔다 한국에는 여러가지 떡볶이가
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신전떡볶이를
가장 좋아한다 뭔가 적당히 맵고
떡볶이의 떡이 오랫동안 양념에 있어도
떡이 불지를 않는게 신기하고 맛있다
[이건 먹어본 사람이면 공감할듯]​

신전떡볶이의 본점은
대구의 경명여고
바로앞에 위치해 있다

http://sinjeon.co.kr/

 

신전떡볶이

 

sinjeon.co.kr

가게에 입장하면 각종 메뉴 들을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서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세트보다 그냥 단품으로 시키는게
가격도 싸고 내가 먹고 싶은 음식을
먹을수가 있다

나는 떡볶이 순한맛하고
만두 김말이 치즈스틱을시켰고
가격은 6500원이 나왔다
신전떡볶이는 순한맛도
약간 매운편이다

포장을 했기에
집으로 가지고 왔다
떡볶이 먹을 생각에 신났다

먼저 튀김개봉!!
따뜻한 튀김이 정말로 좋았다

신전떡볶이는 쿨피스 이지만
나는 바나나맛우유를
너무나도 좋아하기에
항상 바나나맛우유와 함께
신전떡볶이를 먹는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너무 맛있다
구체적으로 떡이 불지 않는다
오랜시간 소스에 넣어두어도
두번째 양념도 적당히 맵고 맛있다
세번째 튀김을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더 맛있는 떡볶이가 된다
위치는 여기에 위치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