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도쿄 신주쿠 유자시오라면] 아후리 AFURI 유자시오라면 맛집


가게입구사진

오늘 저녁은 신주쿠에 들렀다 신주쿠에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하길래 맛집을 찾아왔다 이번에 들른 라면집은

아후리 AFURI라는 유자 시오라면을 팔고 있는 가게

라고 한다 한국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가게인거

같아서 먹으러 왔다

루미네매장의사진

먼저 아후리라면은 체인점이기에게 점포가

여러곳에 위치하고 있다 나는 신주쿠에

위치한 점포에 갔고 가는 방법은 신주쿠

미나미구치를 나와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지하로 가는 계단이 보일것이다

그곳에서 지하 2층까지 내려가준다

루미네 1 의 B2 지하 2층에 가게가

위치하고 있다

afuri.com

 

AFURI

神奈川県阿夫利山から生まれたらーめん店AFURIの公式サイト。柚子塩らーめんをはじめ、厳選素材の旨味を丁寧に抽出した、正統派の淡麗系らーめんで皆さまをお出迎えします。

afuri.com

 

가게에는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메뉴가 유자시오라면이다

나는 이번에 유자시오라면을 주문했고

유자시오라면의 가격은 1080엔이다

가게앞의 자동판매기에서 티켓을

구입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신주쿠점은 대기시간없이

바로먹을수가 있었다

티켓을 구입하고 자리에 앉으니

종업원께서 닭기름의 양은 어떻게

하시겠어요라고 물어본다 2개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그리고 고기는

닭고기로 하시겠어요? 아니면

돼지고기 챠슈로 하시겠어요? 라고

물어보면 대답하면 된다

 

아 그리고 가게 매장내의 자리는

카운터석 밖에 없다 아마도

가게 회전율을 높이기 위해서 인거 같았다

한 5분? 얼마 지나지 않아서

주문한 유자시오라면이 나왔다

먹기전에 사진한컷!

자 라면의 맛은?

유자의 맛이 느껴지는

상콤한 맛의 라면이였다

맛있었다 , 일본라면치고

면의 약간 특이했다

개인적으로 국물이 맑고

이정도 느낌의 라면이면

이치란라면 정도급의?

라면이였다 그정도로 맛있었다

하지만 나에게 최고의 라면까지는

아니였다 아직까지 나의 일본

라면순위는 후젠카[신주쿠]가 1위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