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도쿄 마치다 라면]

도쿄 마치다 요코하마식 라면 마치다상점 먹은후기


 오늘 알바를 마치고 마치다에 들렀다

마치다는 일본의 번화가이다 카나가와현의

신주쿠 느낌인데 거기에 내려서 라면을

먹으러갔다 일본인 친구가 맛있다고 했던

곳인데 마치다상점? 이라는 라면집에 왔다

www.eak-ramen.jp

 

横浜家系ラーメン【町田商店】

横浜家系ラーメン【町田商店】ブランドサイト。「ラーメンを、世界の贈り物に。」を合言葉に、常に最高の一杯を追い求めて横浜家系ラーメンをご提供しております。

www.eak-ramen.jp

라면의 가격은 720엔 부터

970엔정도 대략적으로

한 천엔미만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나는 맥스 라면을 사 먹었다

가게안에는 각종 소스하고

양파도 있어서 같이곁들여서 먹을수가 있다

 라면 안에는 메추리알 달걀 김

챠슈 그리고 면 국물이 들어있었다

개인적으로는 챠슈가 참 부드럽고

맛있었다 매추리알은 보통 라면

먹으면 없는데 이 가게는 있다

국물은 뭔가 약간 짜고 개인적 으로 좀 별로였다

 ​전체적인 총평으로는

호불호가 많이 갈릴듯한?

그런 라면 이였다 나는

개인적으로 별로 안땡겨서

다른 라면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