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도쿄 신오쿠보 돈키호테] 도쿄 신오쿠보 돈키호테 방문후기


오늘은 일이 있어서 신주쿠에 들른겸 신오쿠보

돈키호테에도 들렀다 돈키호테는 체인점으로

일본의 큰 마트이다 돈키호테중에서도 신오쿠보

돈키호테는 한국음식을 많이 팔기로 유명한것 같다

아 신오쿠보 돈키호테만 저렇게 한글로 돈키호테라고

적혀있는것이 특징이다

 

가게입구를 두리번두리번 거렸다 가게에는

아르바이트구인도 있었다 그러다가 보니

아니?! 이건 바나나우유가 아닌가?

사실 나는 바나나우유를너무나도 좋아한다

그래서 일본에서 못 먹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이렇게 팔고있어서 바로 사가지고 왔다

가격은 1개 178엔 2개 340엔에

판매하고 있었다 아 참고로

아르바이트도 구하고있었으니 참고

하기를 바란다 시급은 1050엔 인것같았다

신오쿠보 돈키호테의 매장은 매우컸다

물건도 여러가지 있었다 다만

어디에 무엇이 있는지는 조금 찾기가

어려운것이 특징이였다

아 드디어 돈키호테에서 한국음식을 발견했다

구체적인 한국음식으로는 촉촉한 초코칩 초코파이

리얼브라우니 허디버터아몬드 등등을 팔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오레오 오즈도 솔직히 팔지 몰랐다

가격은 아마 1400엔인가 보다

신오쿠보 돈키호테는 정말로 한국음식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다 구체적으로는

붕어빵 리얼크래커 마케오과자 ㅋㅋㅋ

완전한국인줄 알았다

한쪽에서는 한국 올리브영에서만 구할수 있었던

한국 마스크팩도 판매하고 있었다

봉봉 갈아만든배 수박소다 뽀로로 자반김등등

다 판매하고 있었다

 

역시 신오쿠보 돈키호테에는

진짜 한국재료가 너무 많아서

좋은것 같다 다음에도 또 가야겠다

가격도 한국에 비해서 엄청나게

비싼것은 아니라서 사 먹을만하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포카칩하고

꽈배기 하고 허니버터칩도

판매하고 있었다 ㅋㅋㅋ

꽈배기가 78엔인데 이건 한국보다

더 싼거 아닌가?? ㅋㅋ

완전 마음에 들어서 사가지고 왔다

위치는 여기에 위치하고 있다

다음에도 한국재료가 떨어지면

방문할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