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오쿠보 한인마트 방문기] 도쿄 신오쿠보 한인마트 방문한 후기


오늘 신주쿠에 들른김에 신오쿠보 장터에 들러서
한국재료를 사가야겠다고 생각하였다 도쿄에 처음
온 사람을 위해서 설명하자면 도쿄에는 큰 한국슈퍼가
2곳이 있다 하나는 세이부신주쿠근처의 한인마트이고
또 다른 하나는 신오쿠보역에 있는 한인마트이다
신오쿠보역의 한인마트보다는 세이부신주쿠역
근처의 한인마트가 크기도 더 커서 쇼핑하기에
좋은편이다

물론 2지점마다 안의 재료는 조금씩
다르다 예를들어서 오뚜기 맛있는 북어국은
신오쿠보의 한인마트에서만 판다

도착한 한인마트의 입구이다
세이부신주쿠역에서 한 7분정도
걸어가면 가게가 나온다
위치는 한마디로 설명하자면
신오쿠보역하고 신주쿠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밑은 가게의 홈페이지니 참고하기를 바란다
온라인 주문도 가능한것 같았다 

http://www.ehiroba.jp/

 

韓国広場(新大久保) | 食品・食材、キムチ、コスメ、韓国料理教室

 

www.ehiroba.jp

자 한인마트에서 팔고있는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
먼저 입구에 들어가면
막걸리가 보인다

 

들어가서 오른쪽에는
소주도 팔고있다
소주의 가격은 세금불포함
298엔에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한국깻잎도 판매하고
있는데 깻잎의 가격은 500엔이다
내가 직접 사먹어 봤는데 맛있었고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줄 알았다
ㅋㅋㅋㅋ 아 엄마밥 먹고싶네

한국 밀키스도 판매하고 있다
칠성사이다도 있고 옥수수 수염차도 있다
근데 가격이 엄청저렴하다
일본에서 음료수가 하나 100엔인데
여기는칠성사이다 밀키스가
62엔이다! 많이 사가고
싶지만 무거워서 2개만 샀다

이렇게 한국의 각종 라면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붉닭볶음면은
종류별로 다 있다 역시 한국인의
불닭볶음면 사랑은 ㅋㅋㅋ

장터에는 냉동식품도 판매하고 있는데
정말로 맛있었다 이런것들은 상할까봐
한국에서 가져오는것이 힘든데
이런곳에서 사서 집에가저가면 될듯하다
참고로 택배는 비싸다;; 특히 냉동식품은더!

갈비탕하고 설렁탕 육계장도 판매하고 있다
사실 이것저것 다 사고 싶지만 집에 들고가려면
무거워서 다 못들고 가니 필요한 만큼만 사가지고 왔다

나는 이번에 결제를 신용카드로 하였다
물론 신용카드도 결제 가능하다
다음에 한국재료나 음식이 먹고 싶을때
다시 사러와야겠다 일본에서 저렴하게
한국재료를 살수있어서 좋았다

https://www.google.com/maps/search/?api=1&query=%E6%A0%AA%E5%BC%8F%E4%BC%9A%E7%A4%BE%E9%9F%93%E5%9B%BD%E5%BA%83%E5%A0%B4&query_place_id=ChIJMRsTnCeNGGARKRy9O0SOhrk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