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엑스 COEX 계절밥상 방문기] 삼성역 코엑스 COEX 계절밥상 리뷰


이번에 친구와 함께 삼성역 코엑스 계절밥상에 방문했다

계절밥상은 별다방 도서관을 지나서 조금더 가다 보면 보인다

여러분들도 알다싶이 계절밥상은 평일 점심이 가성비가 좋다

https://www.seasonstable.co.kr:7017/

 

계절밥상

생딸기 푸딩 탱글탱글 복숭아 푸딩에 생딸기를 얹어, 상큼함 충전!

www.seasonstable.co.kr:7017

더보기

계절밥상의 평일 점심의 가격은 1인 14,900원이다

주말 공휴일의 경우에는 23900원이다

 이러한 메뉴가 있었다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메뉴가 엄청나게 많진는 않았다

디너가 훨씬 메뉴가 많은것 같았다

 

이렇게 양파튀김이랑 치킨도 있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나는 막국수하고 현미쌀차

그리고 각종음식들을 담아서 왔다

와플도 팔고있었는데

디저트로 먹었더니 맛있었다

종합적으로 맛있었고

엄청맛있다 까지는 아니였지만

다양한 음식을 저렴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았다

다음에 또 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