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중앙도서관]

대구광역시립 중앙도서관 방문후기+구내식당


 

오래간만에 대구 중앙도서관을 방문했다 어릴적에 도서관에서 책을 많이 빌려서 봤던 추억이 많이 담겨있는 장소이다 그래서 알라딘 중고서점에서중고책도 팔겸 중고책 팔고 중앙도서관에 들렀다 중앙도서관은 대구 시내에서 조금 걸어가면있다

www.tglnet.or.kr

 

대구광역시립중앙도서관

이 달의 휴관일 :   01일  06일  20일  24일  25일  26일  27일

www.tglnet.or.kr

그렇게 대구중앙도서관에서 방문했다
내가 어릴적부터 있던 도서관이다

중앙도서관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7시부터 저녁10시까지 운영된다

  입구에 들어가니 이러한 기계들도 있었다
책검색기계도 있어서 필요한 책이 있으면 바로바로 찾아볼수
있는것이 장점인 도서관이 중앙도서관이다


 나는 진짜 오래간만에 중앙도서관에 들렀는데음료수 가격이 500~1000원이다
역시 일본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중앙도서관 커피 자판기 가격을 보고 놀랐다
이 가격 실화인가요.... 내가 10년전에 200원 했던거 같은데
지금 100원 밖에 안올랐다 300원 400원

역시 도서관은 공부하려는 사람대상인지
가격이정말로 저렴하다 근데 너무 싸니까
살짝 걱정되는것도 없지않아있음

 

도서관에서 사진찍으면 안되고 민폐이니까
무음카메라로 좌석을 찍었다 예전 한 10년전과
그렇게 다른것이 없다하지만 달라진것이 있다면 공기청정기가 정말로 많이 비치되어있었다
그래서 공기가 탁하지가 않고 맑고 깨끗했다

 

그렇게 공부를 하다가 도서관에 왔으면
밥을 먹어야지 하고 도서관밑에 있는
식당 매점으로 들렀다 예전에 일본대학
준비했을때 많이 들렀던도서관이라
추억이 많이 담겨있는 곳이다
식당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ㅋㅋㅋ 가격실화인가요?

전메뉴 3천원대 라면은 2200원이다
제일 비싸봤자 4500원이다
역시 공부하는 도서관다운 가격이다
그래서 가끔씩 밥 뭐먹을지 모를때에는
도서관에 와서 밥을 먹는다
물론 카드결제도 가능하다

 

나는 이번에 불고기덮밥을 주문했다
가격은 4000원 이렇게 메뉴가 나왔다
김치하고 단무지 국물은 셀프서비스이다
당면도 고기도 맛있었던 음식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