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방문후기


오늘은 친구와 함께 코엑스에 들렀다

나는 예전에 일본의 방송은 본적이 있는데

그 방송에서 한국의 문화 같은것을 소개하면서

보여주던곳이 있다 바로 별마당 도서관이다

서점인데 책이 끝없이 쌓여져 있는 곳이다

외국인 관광객이 오면 인스타에 올리는 장소를

이번에 직접 가보았다

www.starfield.co.kr

 

스타필드

쇼핑, 레저, 힐링이 한 곳에서 이뤄지는 원데이 트립을 제안합니다.

www.starfield.co.kr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은

이렇게 생겼다 들어가서 곰 같은것이 서있다

위의 천장은 반짝반짝 거린다 

장소가 그렇게 큰 장소는 아니고 

외국인도 꽤 많이 방문하는 장소이다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사진을 찍는 장소가 있었다

바닥에 포토스팟이라고 적혀있는곳이

있었는데 그곳에서 사진을 찍었다

역시 외국인들이 많았다

나중에 인스타에서 보니

외국인들이 다 여기서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에 올리더라 ㅎㅎㅋㅋ

한번쯤 가보는것도 나쁘지않은것같다

갔다가 코엑스 안에는 음식점이 많이 있으니

식사겸 가서 놀다 오는것도 좋은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