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보기

TOKYO LIFE 오사카 토지마롤 간식 후기

 

내가 사는 역 앞에는 항상 스위트 간식을 파는곳이 있는데
그곳에 어느날 오사카 토지마롤을 팔고 있길래 사가지고 왔다 토지마롤은 안에 밀크크림이 든 빵인데 정말로 맛있다

​몽슈슈 도지마롤의 사진은 다음과 같다 

http://www.mon-cher.com

 

「堂島ロール」のモンシェール Moncher オフィシャルサイト

「堂島ロール」のモンシェール Moncher、パティスリー モンシェール、ベビー モンシェールのオフィシャルサイトです

www.mon-cher.com

 

집에가는길에 사서 왔다 도지마롤을 살때 드라이아이스도 같이 넣어서 줬다

토지마롤 상자는 이런식으로 돼어 있고 나는 하프 반쪽을 사가지고 왔다

자 내부를 보자 빵위에 이렇게 글씨가 쓰여져 있다 신기하다 

몽슈슈 도지마롤을 보면 이런식으로 빵 상자에 크림이 뭍지 않게 상표가 붙어져있다 안에는 드라이 아이스를 넣어서 차가운상태로 가지고 왔다 빵을 자를때 빵이 약간 뭉개지지만 맛있었다 도지마롤 안의 우유크림이 부드럽고 느끼하지도 않았다 역시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