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 아이스크림 추천

PINO(피노) 아이스크림


 

일본의 드럭스토어에 오늘 가봤더니 피노를 팔고 있었다 일본에서는 꽤 유명한 아이스크림이다 어쨌든 츠루하에 팔고 있어서 한번 사보았다 원래 초코맛인데 이번에는 특별히 밤맛을 팔고 있어서 집에서 사가지고 와서 먹어보았다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다 피노 참고로 쿠리는 栗(くり)밤이라는 뜻이다 

안을 개봉해 보았다 갯수는 총 6개 피노가 들어있었다 그리고 찍어 먹을수 있는 작은 막대가 들어있다

한입배어물었다 안에는 밤맛의 아이스크림이 겉은 초코맛이 난다 가격은 110엔 정도 했다 나의집 주변 드럭스토어 기준 가격은 조금씩 다르다 단지 가성비면에서는 그렇게는 좋지않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