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이에 어찌어찌 야간항공을 타고 왔다 야간 비행기에서 잠을 잘수있을거라는 나의 생각은 잘못되었다
왜냐하면 이륙전에 완전히 불을 다키고 비행기도 많이 흔들린다 가격이 싼만큼 몸이 고생한다
어찌어찌 중국 상하이 공항에 도착했음

공항에 도착해서 유심을 넣어서 하려고 햇으나 휴대폰 문제로 유심인식안됨 인터넷안됨 중국어 안됨 여기서부터 멘붕이였음 ㅠㅠ 어떻게 자기부상열차타고옴ㅋㅋㅋㅋㅋㅋㅋ중국시내 여기서 부터 신세계였음 대륙은 넓구나 중국이 넓은것을 느꼈다당신은 누구와 만나고 싶은가 상하이 시내 

 

나는 상하이를 좋아해요 라고 간판이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