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상하이 맛집 시베이요우미엔춘


 

처음간 상하이 여행 중국인 친구가 나를 새로운 가게에 데려다 줬다

그게 가게는 상하이에 있는 시베이요우미엔춘 이라는 가게인데

중국에서의 체인점 가게이다

 

【西贝莜面村】上海连锁大全,点击查看全部23家分店-大众点评网

大家认为:   类

www.dianping.com

나는 여기에서 양고기와 각종 국수같은것을 먹었다

당면같은것이 있고 저기에 두부 말린것? 같은것이 있는데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다

​나는 양고기를 이날 처음먹어보았는데 맛이 특이했다

소고기도 아니고 뭔가 특이한 냄새가 나는 맛이였다

나한테는 안맞았음..

 

그리고 친구가 같이 시킨 고기 요리

뭔지는 잘 모르겠다 맛있었다

일본의 챠슈? 비슷한맛이였다 한국으로 치면

꼬리곰탕에 있는 고기맛이다

이것 맛있었다

 

 

이렇게 냄비에 끓여서 나오는 요리였다

 

 

종합적으로 맛있는 가게였다

가보기를 추천한다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