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다양한 정보를 다루는 하늘이의 블로그이에요 이번에는 오케이마담 예고편 출연진 평점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구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저는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것을 좋아하는데요 이러한 영화중에서 최근에 재미있는 영화가 나와서 리뷰차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그러면 이번 영화리뷰 시작해볼께요 ^^


오케이마담은 코미디 액션 영화로써 2020년 08월 12일에 개봉한 영화인데요 감독은 이철하씨의 감독으로 현재 관객수는 572831명의 영화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영화입니다 내용은 꽈배기 맛집 미영이 하와이 여행에 당첨되어 하와이 여행에 오르게 되는데 그런 하와이 여행속 비행기안에서 일어나는일을 자세하게 기록한 영화입니다 

 

오케이마담 예고편은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8월 12일날 대개봉하는 영화를 상세하게 설명한 내용이네요 ^^

엄정화배우님의 액션씬이 보이는 예고편 영상이였네요  

https://tv.kakao.com/channel/462787/cliplink/326777819@my

 

현재 서울에서는 다양한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에서 상영을진행하고 있네요 

여러가지 코믹한 요소가 많이 감미된 영화인만큼 저는 영화를 보는내내 즐거웠네요 개인적인 리뷰로써도 정말로 재미있어서 꼭 보셨으면 하는 영화였어요 

 

 

오케이마담평점에 대해서 여러분들은 영화를 보시기전에 많이 궁금하시리라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정리하였습니다 오케이 마담 평점에 대해서요 오케이 마담의 경우에는 관람객 8.51점의 평점과 기자 평론가의 평점은 6.13점의 평점을 유지하고 있구요 네티즌의 경우에는 6.92점의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영화입니다 2020년 08월 16일 기준입니다 평가를 하신분의 데이터를 분석한결과 성별은 여성분이 69퍼센트이며 30대가 38퍼센트도 많이 있네요 20대 여상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라고 알고리즘이 분석한 결과를 알수가 있습니다 성별 만족도로는 10대가 높았으며 감상포인트로는 연기가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한 영화라고 알수가 있습니다

 

 

 

오케이마담출연진에 대해서는 엄정화씨가 미영역으로 출연하시고 박성웅씨가 석환역으로 이상윤씨가 철승역으로 배저남씨가 현민역으로 이선빈씨가 승객역으로 정수빈씨가 오나리역으로 유하준씨가 김하준역으로 박지일씨가 북극성역으로 출연하십니다 ^^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네요  

오케이마담후기로는 개인적으로 예전의 부산역과 비슷한 느낌이면서도 아닌느낌의 영화였어요 어떠한 한 공간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재미있게 묘사한 영화였는데요 비행기 안에서 다양한 등장인물이 등장하면서 역할을 바꾸며 제가 예상하지못한 신이 자주자주 등장하여서 정말로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였네요 ^^ 

 

마지막으로 오케이마담의 손익분기점에 대해서는 약 80~90 억원의 제작비를 가지고 제작된 영화라고 하네요 약 200만명정도의 관람객이 되면 손익분기점을 넘긴다고 하네요 

 

오늘도 오케이마담의 예고편 출연진 평점 후기 손익분기점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내용을 전달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