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시간에는 셀럽뜻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 한번씩 우리 셀럽 셀럽이라고 하는데 과연 무슨뜻으로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지 궁금하신적은 없으신가요? 이러한 궁금증에 대해서 제가 보다더 자세하고 상세하게 내용을 알려드리려구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께요 


저두 셀럽뜻이 궁금하여서 국어사전에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국어사전에 셀럽뜻에대해서 검색한 결과는 바로 연예나 스포츠 분야 따위에서 인지도가 높은 유명인사를 셀럽이라고 한다고 하네요 쉽게말해서 영어의 celebrity의 약자로 사용되고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셀럽뜻으로는 누구나 따라하고 싶을 정도로 유행을 이끄는 유명인사를 가리킨다고도 말하고 있네요 유사한 말로는 유명인이라는 말이 있네요 

 

오늘도 셀럽뜻에 관한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앞으로도 다양한 지식과 정보가 있으면 전달해드리는 블로거로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