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고성오션투유리조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은 여름을 맞이해서 휴가계획 잘 세우시고 계신가요? 이런 더운여름 휴가계획을 잘 세우셔서 가족과 함께 좋은시간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게 행복한 일주일 행복한 한달그리고 행복한 인생을 만든다는 사실을 기억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오늘의 글 포스팅 시작합니다 ^^


고성오션투유리조트가 어떤 리조트인지 설명해드리자면 고성오션투유리조트는 해번의 명물인 호미섬의 낭만이 있는곳이 바로 오션투유리조트 라고 합니다 전혜의 절경을 자랑하여 전 객실 23평형의 250객실로 숙박하기에 좋은 장소라고 하네요 또한 지하1층 125평의 연회장과 비비큐장이 있는곳이라고 하는데요 

 

 

그다음으로 알아본것은 고성오션투유리조트의 특징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고성오션투유리조트는 별빛이 쏟아지는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곳이라고 합니다 오션뷰에서 바라본 해안선은 그렇게 경치가 좋다고 하는데요 바다가 그림같네요 저는 바다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바다에 가면 마음이 탁 트이는 느낌이에요 개인적으로  

 

 

고성오션투유리조트앞에는 모래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역시 바닷가에 있는 리조트인만큼 모래사장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모래사장은 참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고성오션투유리조트는 또한 삼포해수욕장이 주로 메인이 되겠네요 삼포해수욕장은 국내여행1001에 소개된 해수욕장이라고 하네요 

 

 

고성오션투유리조트안에를 살펴볼께요 리조트 안에는 숙소가 여러가지 숙소가 있는데요 간단하게 몇개만 소개하자면 그중 하나가 로얄스위트 오션부 테라스예요 아래의 테라스인데요 안에 쇼파도 있고 밥솥도 있고 식탁도 있네요 

 

 

고성오션투유리조트 주변의 부대시설을 설명드리자면 연회장 노래방 전동바이크 불꽃놀이 조개잡이 코인세탁실 라바짜카페 GS편의점 낚시도구등이 있네요 다양한 시설들을 이용해볼수 있는거 같아요 GS 편의점과 연회장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바베큐와 노래방도 있다고 하네요 

 

 

오늘도 고성오션투유리조트에 대한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오늘도 힘내시고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랄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