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종가집 김치라면 먹은후기] 종가집 김치라면 먹은 후기/리뷰 맛설명


 

오늘도 점심을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집에있던 종가집 김치라면을 먹었다

내가 샀던것은 일본판이지만

아마 한국판 라면도 같은 맛일거라고 생각한다

라면 봉지안에는

리얼김치랑 분말스프가

들어있었다

먼저 나는 파를 썰어서 넣었다

그리고 집에 있던 만두를 같이

넣어서 만들었다

약간 매콤한맛의 라면이다특히 김치가 약간 시큼?인데 정말 맛있었다

여기서 주의할점이라고

해야하나 어쨌든 라면에

다른것을 안넣는게 좋은거 같다

계란이나 파나 만두나 이런것들을

라면에 넣으면 김치라면의 본연의맛이

사라지는 느낌의 라면이였다

다음에 또 사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