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뚜기 열라면 후기] 오뚜기 열라면 먹은 후기 / 요리방법


 오늘은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어제 신오쿠보에서 사온 오뚜기 열라면을

뜯어서 먹었다 열라면은 예전에 친구가

먹던것을 한입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신오쿠보에 간김에 한개 사왔다

먼저 나는 왕만두하고 달걀 마늘 파를

같이넣어서 만들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참께도 뿌려서 같이 먹었다

아 열라면 건더기스프하고 라면스프를

넣었을때의 모습이다 확실히

신라면 보다 매운것 같다

 

드디어 완성했다 역시 면은 약간 덜

익힌 편이 제일 나은것 같다 어제 사온

만두도 같이 넣어서 만들었는데

너무나도 맛있었고 또 먹고 싶다

참고하면좋은글

 

 

[농심 생생우동후기] 농심 생생우동 가츠오부시 우동 먹어본 후기

[농심 생생우동] 농심 생생우동 가츠오부시 우동국물 먹어본 후기 오늘은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생생우동을 먹기로 하였다 사실 우동이라고 하면 일본요리라고 알고있지만 일본의 우동하고 한국의 우동은..

skybluetokyo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