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보기

요리 라이프비빔면 맛있게 먹기

 

빔면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라면인데 이번에는 나만의?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공개한다
여러가지 비빔면을 파는데 나는 이번에
이번에는 함흥 비빔면으로 요리를 진행하였다


비빔면에 들어갈 재료로는
재료는 비빔면, 김, 참깨, 달걀 베이컨 오이 새우를 넣었다

먼저 오이를 썰어준다 껍질을 남긴 채로 씻어서 비슷 틈하게 썰어준다 그다음 면은 약간 덜 익힌 상태로 채에 건져주고 옆의 프라이팬에는 달걀과 베이컨을 구워주었다

그다음 봉지에 있는 면과 소스를 붓는다 그 위에 달걀과 베이컨을 얹어준다 

위에 김과 새우를 뿌리고 깨를 뿌리면 완성! 완성하였다! 

보기에는 이렇게 보이지만 정말로 맛있다 ㅎㅎㅎ 이렇게 먹는 사람 또 있으려나 어쨌든 내입맛에 맛있으면 합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