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는 농심에서 새로나온 냉라면을 요리해서 먹어보았다 냉라면이라서고 해서 그럼 뭐가 다를지 궁금해져서 사먹어 보았다 재료는 파 콩나물 게맛살 건새우를 자반김을 추가적으로 넣었다

 

냉라면조리과정

라면을 이렇게 넣고 나서 면이 보통라면에 비해서 쉽게 안퍼지는 느낌? 뭔가 조금 달랐다 

뭐 어쨌든 요리 완성

후기 맛은 맛있었다 약간매콤하고 근데 국물이 끝맛이 약간 이상했다 음.... 뭔가 좀 쓴맛? 호불호가 좀 갈릴듯한 맛이였다 어쨌는 나는 맛있었고 또 먹을 의향이 있다 콩나물이랑 이런 건더기를 넣고 요리하는것을 추천한다 훨씬맛있다 단지 국물은 마시지 않는것을 추천한다 그다음날 속이 아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