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보기

인적으로 쓰고 있는 스킨 로션 제품을 추천한다
솔직히 이것은 나의 개인적인 경험으로 쓰는것이기에 더 좋은 화장품이 있을수도 있음

나는 남자인데 사실 비싼 화장품은 그렇게 까지 생각이 없고 싸고 괜찮은? 그런것이 사실 더 나은듯하다 일본에서도 화장품을 써봤는데 개인적으로 화장품은 가성비면에서나 한국 화장품이 더 나은것같다 일본사람들도 한국 화장품 많이 씀 오늘은 내가 쓰는 화장품을 소개하려고 한다 나는 이 토니모리 녹차 화장품을 쓰고 있다

예전에는 일본 아마존에서 구매를 했었는데
일본 아마존에서는 현재 2268엔에 팔고 있기에
나는
한국에 갈때 마다 쿠팡에서 주문해서 일본에 가져가곤한다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기초화장품 2종 세트

이 화장품은 가격이 현재기준으로 13750원이다 현재기준으로 화장품한개가 아니라 세트이다
이 화장품의 좋은점은 가격이 싸다는것이다 사실 쿠팡말고 다른곳에서도 살수있는데
토니모리 홈페이지에서는 세트로 27000원에 팔고있다 똑같은 상품이다 못믿겠으면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나온다 그래서 쿠팡에서 사는것이 싼것을 알수있다

 

 

로션을 사용했을때 끈적거림이없고 촉촉한 편이다 특별히 냄새도 없다
한번씩 스킨 로션을 사면 냄새가 나는것이 있는데 그런것이 없어서 좋다

토니모리로션 스킨도 무향에 냄새가 없고 끈적거림이 없어서좋다

토니모리스킨
개인적으로는 싸게 오래쓰는 스킨 로션 사고싶다! 라면 써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더 좋은 스킨 로션도 있겠지만 나는 무엇이던지 가성비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상품구입은 밑의 링크에 들어가면 구입할수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