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 네이처리퍼블릭 수딩젤을 새로사서 써 보았다 밤에 바르고 자려고 

나는 일본에 살고 있기 때문에 이 제품을 일본 아마존에서 주문해서 사용하였다 일본아마존에서는 3개 천엔정도에 제품을 팔고 있다 안의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얇은 막 같은것이 있고 그 안에 알로에 수딩젤이 들어가 있다 

이제 얇은 막같은 플라스틱을 겉어내니안에 수딩젤이 들어가있다 그냥 투명한색이고 알로에 냄새가 난다 

수딩젤을 손에 발라보았다 매우 촉촉한 편이고 끈적거림도 덜하고 좋은편이다 개인적으로 다른 회사의 수딩젤도 써봤는데 네이쳐 리퍼블릭의 수딩젤이 덜 끈적끈적해서 나는 마음에 들었다 뭔가 촉촉하다 

개인적으로 나는 밤에 자기전에 수딩젤을 바르고 자는편이다 그러면 피부도 촉촉해지고 피부도 좋아지는 느낌이다 가격도 싸고 가성비도 좋아서 좋은 제품인것 같다 전체적인 총평으로는 만족하는 제품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