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건모근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건모근황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해요 김건모씨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김건모씨가 최근에 활동을 자주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김건모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다더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해요 그렇게 김건모근황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김건모씨는 다양한 예능이나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곤 하셨는데요 

 

김건모씨는 1968년 1월 13일 경상남도 출신이십니다 신체는 172센티로 58키로라고 하네요 소속사의 경우 건음기획의 소속사라고 하네요 가족은 3남중 둘째라고 하구요 

 

 

김건모씨의 경우 데뷔는 1992년 1집앨범으로 데뷔를 하신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종교는 기독교라고 합니다 

 

 

 

김건모씨는 2022 월드컴 유치위원회 위원이자 한국대중문화예술인복지회 가수부문 회장인것을 알수가 있었네요 또한 다양한 수상내역도 알수가 있었습니다 

 

 

김건모씨는 앨범으로써 50 감격시대 남자의 인생등등의 앨범을 발매하신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방송으로써는 미운우리새끼라는 방송과 좋아서라는 방송도 함께 하신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김건모씨의 공연의 경우 25회차 인천에서 공연을 하신것을 알수가 있었네요 2019년 12월 07일날 공연을 하셨구 150분간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김건모근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김건모씨는 특별히 활동을 하고 계시지는 않았습니다 음악활동에 집중하고 계신듯합니다 

 

이상 김건모근황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의 달 이라는 노래가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