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랜선뜻 무슨뜻인지 모르겠네요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쳐주기 위해서 이렇게 왔어요 오늘 우리가 같이 조사해볼 내용은 랜선뜻인데요 랜선 이라는 단어를 우리가 살면서 많이 듣고 보곤 하잖아요 이러한 랜선이라는 뜻에 대해서 어떠한 뜻이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활용되고 응용되고 있는지 우리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우리가 한국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뭐가 가장 중요할까요? 그렇지요 국어사전이지요? 그래서 우리가 가장 정확하다고 생각하는 국어사전에 랜선뜻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랜선뜻은 그런데 한국어 일까요? 

 

 

자 랜선이라고 하니 2가지 단어가 나왔는데요 랜선 현실이 아닌 온라인상을 비유적으로 말한다고 하네요 또 다른 뜻으로는 랜선은 랜을 구성하는데 쓰이는 연결선을 랜선이라고 하는것을 알수가 있었어요 음 그렇다면 우리가 인터넷상에서 사용하고 있는 랜선이라는뜻은 바로 첫번째 뜻이 아닐까 싶네요 현실 공간이 아닌 온라인상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을 랜선이라고 하지 않을까요?

 

 

 

랜선뜻과 연관이 있는 내용도 이번 랜선뜻에 대해서 조사를 해보면서 같이 알아보았네요 예를들어서 첫번째로는 랜선애인이라는 단어를 알수가 있었습니다 실제 애인은 아니지만 방송이나 인터넷으로 자주 연락하는사이를 랜선 애인이라구 하구요 그리고 랜선 맘은 실제 엄마는 아니지면 방송을 통해서 진짜 엄마같이 대해주는 사람을 랜선맘이라구 하구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랜선남친 랜선 여친을 들수가 있겠는데요 둘다 비슷하게 실제로 만나는 사이는 아니지만 온라인이라는 공간을 통해서 연락을 주고 받는 사이를 랜선 여친 랜선 남친이라고 하는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또다른뜻으로는 뷰니멀족 유선랜 유선랜포트라는 단어도 있었는데요 뷰니멀족은 반려동물을 직접 키우지 않고 인터넷을 통해서 관심있게 지켜보는 사람을 의미하구요 유선랜은 데이터를 송수신하는 통신망을 의미하였으며 유선랜포트는 랜선을 꽃을수 있도록 단말기에 있는 연결단자를 의미하는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랜선뜻을 다양한 예문으로 알아보자면 요즘은 랜선집사가 있는데 여러가지 동물을 좋아하는사람을 지칭한다 두번째 요즘에는 평온한 얼굴로 어른들이 좋아하는 홍길동은 랜선 이모에게 힐링이다 랜선애인이라는 단어도 있다 래선 여친이라는 것으로 그는 인기를 모으고 있다등등 다양한 표현이 사용될수 있는것 같네요 

 

 

랜선뜻 정말로 다양하게 사용될수 있지요? 우리가 어떻게 랜선뜻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무궁무진하게 활용될수 있는것이 바로 랜선뜻인거 같아요 우리가 사용하는한국어 정말로 다양한 의미가 있었네요 ^^ 

 

 

저는 그러면 여러분들의 랜선 블로거 이자 선생님이네요 랜선뜻을 알려주어서요 ㅎㅎ 그럼 오늘도 랜선뜻활용해보시구 오늘하루도 잘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