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어떤 단어가 있는지 알아보고 조사해보았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에 대해서 조사해 보았습니다 튬이라는 단어는 여러곳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리튬이라던지 그런단어 말이에요 그런데 끝말잊기에서 가끔 친구들이 튬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곤 하는데 과연 이런경우에 우리는 어떻게 대답을 해야할지 막막해지지 않던가요? 이번에는 이러한 튬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였을때 우리가 어떻게 대답해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그럼 튬으로시작하는단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국어사전을 검색하였는데요 국어사전에서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검색하였더니 바로 끝말잊기에서 픔,쁨,튬,듐,녘 등 더이상 이을수 없는 글자로 끝이 나는 단어를 한방단어라고 표기한다고 적혀있었습니다 기쁨이나 슬픔이나 동녘등등이 있겠네요 

 

 

결론을 말하자면 튬으로시작하는단어는 없습니다 ;; 끝말잊기에서 우리가 이런단어로끝나는 단어를 들었다면 졌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그래도 우리는 끝말잊기에 끝나지 말고 앞으로도 한국어 공부를 열심히 하도록 해요^^ 감사합니다 ~ 

이상 튬으로시작하는단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