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한누나와 신오쿠보에 감자탕을 먹으러 왔다 감자탕집을 찾고 있었는데 

사실 아는가게가 별로 없고 어디가 맛있는지 알수가 없었다 그래서 예전에 지나가다간 봤던 고쌈냉면에서

감자탕메뉴가 있어서 고쌈냉면에서 감자탕을 시켜 먹었다 냉면집에서 감자탕이라니 ㅋㅋㅋㅋ

가격은 2500엔정도했다 중 사이즈에 대는 3천엔대 중반정도했었다 

 

여기에 공기밥은 따로 2개 주문하였다 감자탕은 다 익혀서 요리가 나온다 맛있었다

카드결제는 참고로 2500엔이상 부터 가능했었다 감자탕이 주문하고 익혀서 나오는지 한 30분정도걸렸다

맛은 맛있었고 양도 적당했다 예전에 모 신오쿠보감자탕 가게에 가서 먹었는데 양도적고 비싸서 실망했던기억이 난다

고쌈냉면은 개인적으로 냉면도 맛있고 감자탕도 맛있었다 

 

고쌈냉면이 근데 인기가 많은지 입구에서도 많이 기다렸어서 갈때 기다리는 시간 생각하시고 가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참고로 고쌈냉면은 냉면전문집인만큼 냉면이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육쌈냉면보다 더 좋아함 위치는 여기에 있어요

간단하게 신오쿠보 백종원씨가 운영하시는 본가? 아시면 거기 바로 옆에 있어요

코사무 냉면전문점

1 Chome-1-26 Hyakunincho, Shinjuku City, Tokyo 169-0073 일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