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 요코하마 여자친구 콘서트 후기


이번에 일본에 살다가 콘서트를 보러 가기로 하였다

나는 로손의 로치케에서 예약을 하였다

콘서트 티켓은 추첨이였는데 운좋게 당첨이 되었다 ㅋㅋ

 

불러오는 중입니다...

위치는 요코하마 파시피코 콘서트 홀이였다

입장하는데 사람들이 많은것이 눈에 띄였다

입장하니까 이것을 주었다 종이같은 

주변의 경치가 좋다 

안에서는 사진찍는것이 금지되어있음으로 찍지는 못하였으나

공연은 대략적으로 거의 3시간가까이 진행되었다

정말로 즐거웠던 시간이였다

힘들게 공연해준 가수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고싶다

각종인기곡이랑 데뷔곡같은것을 공연하였다 

마지막에는 포토타임같은것을 가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