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판 신라면 컵라면 리뷰


 

나는 점심을 항상 간단하게 먹고 저녁을 제대로 먹는 편이다 그래서 점심을 최대한 빨리 먹는 음식을 선호하는데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신라면으로 결정하였다 일본에서도 한국의 신라면을 판다 일본사람은 한국 라면은 다른라면은 다 몰라도 한국의 신라면 하나는 안다 일본사람한테 신라면이 너무 맵다고 한다 나한테는 별로 안매운데.. 한국사람인가보다 

​어쨌든 일본의 신라면의 겉의 모양은 이렇게 다름이 없다

이런모양이다 안의 스프도 다른것이 없다 큰 차이가 없다 

뚜겅을 이런모양으로 만들었다 ㅋㅋ 한국처럼 

이렇게 만들어서 먹었다 결론 일본신라면은 한국신라면 하고 별로 차이가 없다 매운맛도 비슷한듯 
드럭스토어에 90엔에 팔아서 사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