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리 쉐어하우스 오크하우스에 살고있는 대만친구는 사실 요리를 엄청 잘한다 ㅋㅋ 진짜 여기에 살면서 항상느끼지만 어쩔때는 우리 엄마가 밥 해주는 느낌이다 매번 대만친구는 재료비를 받고 500엔정도 쉐어하우스 사람들에게 요리를 해주었다 이 요리는 대만무슨 요리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로 맛있었다 양배추? (아는사람있으면 알려주세요 ) 뭔지모르겠어요

대만요리

더보기

대만친구가 요리한 대만요리

다들 요리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 다같이 대만친구가 다같이 먹을 국과 생선도 구워주었다
먹을때마다 진심 엄마가 해주는 느낌이였다 밥도 너무 맛있었다 

쉐어하우스에서 다같이 대만요리도 먹고 쉐어하우스에서 살아서 좋았던점은 여러나라음식을 먹을수있다는점인거 같다 

 

오크하우스 입주에 관심있으신분은 밑에 링크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하시면 입주자 소개링크로서 5000포인트 받고 회원가입할수 있어요

https://www.oakhouse.jp/kr/?sm_tag=4vFEjI_7#welcome

 

오크하우스 - 자사 운영 쉐어 하우스와 가전 가구 완비 아파트먼트<

www.oakhouse.j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