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인 친구에게 한국요리를 소개해주려고 신오쿠보에 데리고 왔다 일본인친구를 데려올때 주의할점이 있다면 절때 매운음식은 데리고 가면 안된다는것이다 일본사람이 선천적으로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것 같았다 


 

이번에 소개해줄음식은 삼겹살이다 삼겹살을 같이 먹었다 친구는 너무 좋아했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왔고 삼겹살은 통통하고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너무 맛있었고 친구도 좋아했다 

맛있었다 고기에 간이 되어있어서 맜있었구 밥이랑 같이 먹으니 너무 좋았다 단지 돈은 조금 나오는편이나 런치로 가면 조금더 싸게 먹을수있다 이번에 시킨것은 런치 세금포함해서2030엔으로 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