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농심 양념치킨라면 후기]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라면 먹은 후기


 오늘 점심은 귀찮으니까 또 라면이다

집에 있는것중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그중에서 매콤달콤 양념치킨 라면

이 있어서 먹어보았다 사실 이거는 어떤

맛있지 너무 궁금해서 사먹어본 케이스이다

먼저 포장지는 이렇게 파란색/남색에 이렇게

매콤달콤 양념치킨이라고 표지에

적혀져 있는 라면이다

아 영양정보는 이러하다

 

봉지를 뜯으니 이렇게 스프가

2개 나왔다 하나는 양념치킨

비빔소스하고 그리고 고소한

후첨토핑소스가 같이 나왔다

비빔소스하고 후첨토핑은

맨 마지막에 넣어야한다

나는 먼저 비빔소스를 넣어서

비볐다 비빔소스가 완전빨간색이였다

비빔소스를 넣고 나서 후첨소스를

넣었다 후첨소스는 신기하게도

땅콩?하고 파셀리가 들어가 있었다

 

먹어본 맛을 평가하자면

양념치킨맛의 라면이다

하지만 보통의 양념치킨보다

훨씬 매운 양념치킨맛이였다

달콤함?보다는 매운맛이 약간

더 강조된 느낌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