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본은 기본적으로 현금결제를 기본으로 하는 사회이다 그렇지만 최근들어서 라인페이라던지 라쿠텐 페이라던지 늘어나기 시작했다 ​ 나는 일본에서 신용카드를 만든것은 솔직히 말해서 포인트를 쌓기 위해서다 똑같이 가게에서 결제를 해도 신용카드로 결제시 포인트가 싸여 좋은점이 있다

신용카드는 하지만 아무나 만들어주지않는다 여러 카드회사를 통해서 시도해본결과 라쿠텐카드와 라인카드를 사용할수있었다 실험결과 소득이 없는 대학생신분으로는 라쿠텐카드와 라인카드를 만들수 있었다

이온카드 영화보려고 만들려고 했는데 거절당함 ㅠㅠ 라쿠텐카드만들어서 좋았던점은 처음에 만들면 포인트를 준다 그래서 우나기 사먹었다ㅋㅋ 개인적으로 VISA 와 JCB두개다 있는것이 좋은것같다

결제가 VISA와 mastercard 2개 밖에 안되는곳이 꽤 있다 

 

자세한것은 밑에 링크창을 클릭하길 바란다 

 

https://www.rakuten-card.co.jp/campaign/rakuten_card/listing/a.html?sclid=o_rkc_campaign_listing_pc

라쿠텐카드 홍보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