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원 개성 왕만두 후기] 동원 개성 왕만두 리뷰하기


오늘도 점심을 챙겨먹기가 귀찮다

그래서 그냥 어제 신오쿠보에서 산

왕만두를 챙겨서 먹었다 한 5천원 주고

5개 들어있는 만두를 샀다 이름하여

개성 왕만두라고 하는 만두이다

 만두는 봉지마다 다르지만

내가 샀던 개성 왕만두는 안에

5개가 들어있었다 바로 요리에

들어갔다 이 만두는 찐만두용인것 같았다

 

한 5분정도 쪘더니 완성되었다

아 만두가 다 익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젓가락으로 찔러보면된다

부드럽게 젓가락이 들어가면

다 익은거니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

아 그리고 간장을 만드는 방법은

간장+식초+고춧가루를 넣어서 만들었다

만두만 먹기 아쉬워서 밀키스도

같이 뜯어서 마셨다 밀키스짱이다

뭔가 탄산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느낌이다 이것말고도 칠성사이도 맛있다 

더보기

개성왕만두는 잡채랑 안의 내용물이 풍부한 맛있는 만두였다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