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역 코엑스 삐에로쇼핑] 삼성역 코엑스 COEX 삐에로 쇼핑 방문후기


www.coex.co.kr

 

Main - 코엑스

전시 베트남 국제 베이비 & 키즈페어 /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2020-6-4 ~ 2020-6-7

www.coex.co.kr

오늘은 점심약속을 코엑스에서 했다

점심에 코엑스에 있는 별마당도서관인가?

거기에 갔다가 점심을 먹고 시간이 남아서

주변 구경을 하기로 하였다

나는 일본에 오래살아서 돈키호테라던지

그런것들에 익숙한데 이번에 한국에서

돈키호테 컨셉으로 만든 삐에로 쇼핑에 방문하였다

밑은 코엑스점의 인스타그램이다

여기도 참고하기를 바란다

https://www.instagram.com/pierrotshopping_coex/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먼저 밖에서 본 모습이다

일본의 캐릭터를 바꾸어서 삐에로 모습을

한것이 인상깊다 삐에로도 귀엽다

가게에 들어갔다 예상외로 배치가 넓었다

일본의 돈키호테는 되게 길이 좁은것이 특징인데

역시 가게를 한국에 맞추었나 싶었다

밑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에스컬레이터에도 이렇게 사진을 붙여놓았다

삐에로쇼핑만큼 이렇게

삐에로 캐릭터를 판매하고 있다 참 귀엽다

일본의 돈키호테처럼

글자도 참 귀엽게 그려놓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