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사역 맛집 인생설렁탕] 신사역 백종원 설렁탕집 인생설렁탕 후기


오늘 저녁을 먹으러 신사역을 돌아다녔다

신사역에서 어제는 홍콩반점에 갔는데

오늘은 뭐 먹을까 돌아다녔는데

신사역에서 혼자서 먹을 만한 가게가 없었다

다 2인이상 위주의 메뉴였다

고기 먹고 싶었는데 조금 아쉽다

혼자가서 고기구워먹어도 상관없으려나

다음에 혼자서 고기도 먹으러 가봐야겠다

도전정신은 중요하니까 말이다 

어쨌든 그렇게 지나가다가 가게를 하나 발견했다

그 이름은 인생설렁탕 이였다

사실 나는 설렁탕을 처음 먹어본다

곰국? 그렇것 비슷한 건가? 어쨌든 가게 입구를

보았는데 백종원씨의 사진이 붙여있었다

음.. 그래서 먹어볼까??  백종원씨의 체인점은

맛없던적이 없었기에 라는 생각에 가게들어가게되었다

입장을 하니 김치와 물을 주었다 여기서 !!

김치가 정말로 맛있었다

갓 담근 김치느낌이였다

어쟀든 여기의 김치는 정말로 맛있었다

그렇게 김치를 먹으면서 주문을 하였다

불고기도 있고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불고기는 2인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해서

나는 이 집의 대표메뉴인 인생설렁탕을 주문하였다

가격은 6500원이였다

 

조금 기다리자 메뉴가 나왔다

이렇게 밥이랑 국물이 흔들리지 않게

나무판자에 설렁탕을

넣어준다 설렁탕을 쏟지 않게 위한

방책인가? 어쨌든 좋은 아이디어 인거 같다

안에 고기와 파가 들어가 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국물이 깔끔하다 맛있다

하지만 그렇게까지 깊은 맛은 아니였다

 

이 가격에 이 맛이면 그냥 정말로 끼니

간단하게 때울때에 먹으면 정말로 좋을것 같은?

그런 느낌의 요리였고 맛있었다

또 먹을거없을때 먹으러 와야겠다고 생각했다

막 엄청나게 맛있는거 까지는 아니니

기대하면 조금 실망할지도 모르는 맛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