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 도쿄 신주쿠 쉑쉑버거


일본의 도쿄의 신주쿠에 가면 쉑쉑버거가 있다
쉑쉑버거는 한때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했었는데
예전에 에픽하이가 서울에 쉑쉑버거가 나온다고 줄서서 기다린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는데
그게 몇년전이였지 하여튼 정말로 오래되었네 
그래서 나는
그때 쉑쉑버거가 어떤맛인지 너무 궁금해서
신주쿠에 가서 먹어보기로 하였다

뭔가 고급진 이름이다 쉑쉑버거 음 예전에 한국의 쉑쉑버거 후기
를 들어봤는데 그냥 그랬는데 과연 일본의 쉑쉑버거는 어떨까

www.shakeshack.jp 

불러오는 중입니다...

우선 가게에 갔을때 대기하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았다
가게는 신주쿠에 있는데 신주쿠의 미나미구치 출구에서 나오면 
신주쿠역앞에서 라이브하는 사람이 많은것이다 
그러면 맞게 길을 찾아온것이다 
그 횡단보도가 있을텐데 그 횡단보도를 건너서
맞은편에 보면 

신주쿠의 유명한 일루미네이션거리가 보일것이다
그 사진작가들이 많이 찍는거리를 지나서 앞으로 쭉 걸어오다보면
쉑쉑버거가 보일것이다 스타벅스 지나가서 5분정도
걸어가면 가게가 보인다 크게 간판이 있어서 찾기가 쉬울것이다 

신주쿠 쉑쉑버거는 화려한 조명의 배경의 가게이다 
걸어가는 길의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다 

신주쿠의 쉑쉑버거에 들어갔다 주말이지만 
쉑쉑버거의 대기시간은 그렇게 길지 않았고 들어가서 가서 바로 먹을수가 있었다
뭔저 쉑쉑버거 가게의 메뉴가격은 이러하다 밑에는 햄버거의 가격이다

참고로 세금이 안 포함된 가격이니 주의하기를 바란다
그러니 이것보다 더 비싸다는것을 알아주기 바란다

가장기본인 메뉴인 쉑쉑버거가 하나에 710엔 한다 
여기에 세금 71엔 붙는다고 보면되고 
콜라와 감자튀김은 별도로 시켜야 하니 한 1500엔 가까이 주면 된다고 생각한다

헉 비싸 햄버거 치고는  ㅠㅠ 돈을 더 벌자 
어쨌든 햄버거를 주문하고 먹었다

밑은 감자튀김의 가격이다 
감자튀김은 300엔에 판매하고 있다 

 

나의 경우는 쉑쉑버거와 감자튀김 콜라를 주문하였다
얼마지나지 않아서 햄버거를 받을수 있었다
아 참 감자튀김은 2종류가 있는데 치즈감자튀김하고 
그냥 일반 감자튀김이 있다 

케찹같은것은 셀프로 받아서 먹는형식이다 
무료이고 

 


쉑쉑버거
보기에는 정말 맛있어보인다
과연 맛은 정말로 맛있을까?


먹어본 후기는 음.. 맛있기는 한데 엄청나게 맛있는거가 아닌
그냥 맥도날드수준의맛이였다
너무기대한것이 잘못이였다
맛이없는것은 아닌데 기대하고 온맛이 아니라서 약간 실망했다
사람마다 편차는 있지만 나는 솔직히 버거킹이 더 맛있는듯...

왜냐하면 버거킹은 버거에서 약간 훈제맛? 이 나는데 그게 정말로 맛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가서 먹어보고 직접판단했으면 좋을것같다 맛있다는사람도 있으니
뭐 그렇지만 먹어본것에 대해서 후회는 없다 
한번쯤은 먹어보는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한다 


이와 별개로 신주쿠점 쉑쉑버거는 야경이 정말로 예쁘다 
연인끼리 가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곳인것 같다
다음에는 여자친구랑 와야겠다 
맛은 둘째치고 경치가 너무 좋으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