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 부터 갑자기 열이나기 시작하더만 갑자기 위쪽 배가 너무 아팠다

음식을 제대로 먹지를 못해서 혼자 끙끙거리면서 밤에 잠도 못자다가

오늘 드럭스토어에 가서 일본의 위장약 가스토루를 がストール를 사서 먹었다

복통에 열남 ㅠㅠ 38.7도 

드럭스토어에 가서 약을 몰라서 물어보니 일본의 약사님께서 추천해주신 상품이다

토할것 같은 느낌은 없고 그냥 위쪽이 아프다고 하니 일단 이거 먹어보라고 하였다

가스토루는 2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알약형태이고 하나는 가루형태이다 

둘다 약의 기능이나 형태는 같다고 하였다 

내용물을 뜯어보면 이렇게 생겼다 안에 30정이 들어가 있는데 한번에 3정씩 하루 3번 먹으면 된다

흰색모양의 알약이다 이렇게 유리병에 담겨져있다

현재 가격은 일본 드럭스토어 에서 1045엔에 팔고 있었다

참고로 일본의 기본적인 약은 다 천엔이 넘어간다 하지만 지금 당장 아파서 어쩔수 없이 사 먹었다

목넘김이 힘들거나 하는것은 없었다 

먹고 난 후기로는 당장 통증이 조금 가라앉은듯하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밥을 못 먹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