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콩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한 일은 공항에서 돈을 환전하는것이 였다 홍콩달러로 바꿨는데 ㅋㅋ 플라스틱돈이라서 신기신기했다 광둥어가 계속들리는데 와 중국어도 아니고 하나도 못알아듣겠더라 이거는 홍콩공항에 제일 처음도착해서 먹은 간식이다 유명한 체인점 딤섬집인것 같았다 개인적으로 여기 딤섬짐 너무 맛있었음

 

이걸로 어떻게 끼니를 때우고 나는 스타벅스에 갔다 다행이도 홍콩은 영어가 다 통해서 여행하기에는 나름편했다
중국어도 통하는것 같아서 좋았다 

 

홍콩공항의 디즈니랜드 기념품점 이것저것 간식을 팔고 있다 일본과자도 있다 신기신기 

 

나는 여행자들의 필수 아이템인 옥토퍼스 카드를 구입햇다 우리나라의 T머니카드 비슷한거라고 보면된다 여기서 어디로 가면되나요 ㅠㅠ 막막하다 혼자가서 어떻게 가야하지.... 

 홍콩의 2층버스이다 

와 세상에 2층버스 처음봤는데 완전신기하다 버스에 타고나서 왜 2층버스가 있는지 알았다 사람을 많이 태워야 하기 때문이다 그렇다 그러하다 

반응형
댓글